본문 바로가기
직장인 생활백서/여행&숙소

제주 가성비 호텔 추천 [코델리아s호텔]

by 빨간구두씨 2022. 7. 26.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제가 다녀왔던 호텔 중 가성비 좋은 코델리아s호텔을 소개하고자 해요

 

제주도를 일주일이나 여행해야 했기에 가성비 좋은 호텔이 필요했어요.

7월 둘째주 입니다. 성수기 바로 전날까지 묵음

고려사항 4인가족,  저렴한 호텔비, 더블침대1+싱글침대1, 마룻바닥, 무료주차 필요한 룸입니다. 

 

코델리아s호텔

코델리아s호텔
코델리아s 네이버 검색사진
코델리아s 정원코델리아s 편의점
코델리아s 네이버 홍보용사진
코델리아s호텔 항공사진
코델리아s호텔 항공사진

제가 직접 찍은 사진이 부족하여 검색을 했는데.. 흠,, 역시 첨 지어졌을 때가 좋긴 좋군요,,ㅎㅎㅎ

위치는 성산일출봉에서 2.6km 거리(차로 5분)에 있으며, 섭지코지, 광치기해변 등 주요 관광지와도 가까워요

부대시설로 야외수영장, 편의점, 어린이 놀이방이 있으며, 어린이가 놀기 좋은 수영장이 무료라는 게 장점입니다.

 

디럭스 트윈룸

디럭스 트윈

더블침대 2개 , 욕실, 마룻바닥이며 탁자는 없어요. 바닥이 조금 오래되어 많이 벗겨졌더라고요

청소상태는 so so , 침대가 푹신하네요

 

코델리아s호텔코델리아s호텔
욕실
코델리아s호텔
코델리아s세면대

 

세면대가 밖에 있고요,  건너편은 조그만 옷장이더라고요. 욕실에는 보다시피 변기랑 샤워기만 있고요, 

샴푸랑 바디워시가 있긴 한데, 집에서  세면도구 다 챙겨갔어요.

근데 화장실이 수압이 약한지,, 첨부터 막혀있어서 가자마자 직원 불렀는데. 뚫어뻥 가지고 오셨어요^^;;;;

 

수건은 기본 4장 이긴 하지만 무제한으로 바꿔줘요(좋아요)

전기포트와 컵은 있지만, 물은 없어요, 2층과 5층에 있는 정수기 이용하세요

 

복도에 설치된 정수기
어린이 수영장
어린이 수영장

 젤 가성비 좋았던 부분 중 하나인 어린이 수영장입니다. 저희가 갔을 땐 저 메인 수영장만 운영하고 있었고요

 지붕이 있어서 밖에는 보이지는 않지만 안에서 아이들이 타지 않고 놀 수 있었어요

오후 4시부터 ~ 9시까지 운영했어요. 체크인할 때 지붕 철거하더라고요. 

아이들 노는 것도 호텔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좋겠네요. 

수영장이 2층인데 들어가는 입구에 짐 보관하는 곳도 있고, 튜브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펌프도 있어요.

 

위에 사진처럼 세븐일레븐 편의점도 운영하고 세탁실도 있었어요. 

아침에 조식을 이용할까 하다가 제주는 먹거리가 많아서 아점으로 맛집을 투어 해서  호텔 조식 사진은 없어요,

여행을 가면 꼭 세탁실을 이용해요.. 아.. 여기 세탁실은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, 빨래도 잘 안되고요,

건조기는 하필 고장이었어요..

동네 검색해보니 500m 안쪽으로 빨래방이 2곳이나 있어서 모아서, 그냥 거기 이용했네요.


코 젤리아 s 숙소의 장점은 역시 가성비입니다.

4인 가족 5만 원 미만, 수영장 공짜, 수건 무제한 교체(애들이 수영장을 들락날락해서 수건이 많이 부족해요)<< 이게 젤 맘에 들었어요..ㅎㅎㅎ

수건은 프런트에 에코백에 넣어 가지고 가면 바꿔줘요.

성산일출봉에서 가깝고 큰 길가에 숙소가 있어요. 주변에 맛집 추천해 주시긴 했는데 ,, 밤엔 뻗어자느라 못 가봤네요.

엘베에 현지 맛집 리스트 있더라고요. 

 

제주는 숙소에 중점을 둔다면 신라호텔이나 롯데호텔 등 좋은 시설이 많더라고요,

하지만 현재 코로나 때문인지 너무 가격이 올라서 넘사벽이더라고요

어차피 일주일 투어를 위한 거니 숙소에 너무 중점을 두지 않았어요.  가볍게 지낼 수 있는 숙소인 거 같아요

여긴 3일 머물렀고요.  금호리조트도 함께 머물렀습니다. 

 

담에 또 올 건가요? 물으시면 제주는 숙소가 너무 많아 자주 가지도 않는데 다른 방향 쪽에 쪽에 머물 거 같아요. 

친구가 한번 가보고 좋다고 해서 다시 들러본 숙소입니다. 참고해 주세요.

 

친구나 가족끼리 가성비 숙소를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

 

반응형

댓글